부모의 삶

HOME > 삶공부 > 부모의 삶

부모의 삶 안내

* 목적: 성경적인 자녀 양육의 원리를 배우며 실습한다.
기 간4주 (사정에 따라 5주가 될 수도 있음)
등록금$15
교 재

<마음을 다루면 자녀의 미래가 달라진다> (테드 트립 저, 디모데 간)

대 상

누구나(단, 타 교회 교인은 제외). 가능하면 <생명의 삶>을 먼저 들을 것을 권합니다.

※ 될 수 있는 한 부모가 함께 수강해야 합니다(홀부모 제외). 자녀 교육은 부모 중 한 사람의 책임이 아니라 같이 감당해야 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졸 업

수업에 한 번도 빠짐없이 출석하고, 교재를 모두 읽으신 분

초대의 말씀

이 시대 한국 부모들의 최대 화두는 자녀 교육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그들이 말하는 교육이란 입시 교육을 의미하고, 자녀가 일류 대학에 진학하기만 하면 자녀 교육에 성공했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성경 말씀에 비추어 볼 때 그것이 진정한 성공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아무리 사회에서 성공하더라도 하나님 앞에서 실패한다면 그것을 진정한 성공이라 부를 수 없음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세상적인 기준이 아니라 성경적인 자녀 양육의 원리입니다.

이것을 함께 배우고 실습하는 과정인 <부모의 삶> 세미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부모의 삶 진도표

Week 1 Chapter 1 - 마음을 바꾸면 행동이 바뀐다

Chapter 2 - 부모의 책임과 권위
Week 2 Chapter 3 - Communication 자녀와의 대화법
Week 3 Chapter 4 - 사랑의 언어

Chapter 5 - 성장 단계에 맞는 자녀 양육
Week 4 Chapter 6 - 하나님을 향하는 마음으로 인도하라

Chapter 7 - 자녀 양육의 목표를 점검하고 수정하라 (Examining Your Goals)

Chapter 8 - 성과 마약 교육




9480 S. Old State Rd, Lewis Center, OH 43035 / Tel: (614) 433-7155 / E-mail: kpccoh@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