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말씀 감사: 오늘 말씀을 전해주신 양형춘 원로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다년간 일본 선교사로 사역하셨던 양 목사님 내외분은 지난 2014년 이곳에서 일본으로 이주하셨습니다. 다음 주에 이곳을 떠나 일본으로 돌아가시게 되는데, 계속해서 두 분을 위해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    하기 봉사 활동: 올해도 아래와 같이 영어권 중심으로 Broad Street 장로교회의 음식 나눔 사역(수요일)에 동참합니다. 로비 게시판 용지를 보시고 자신이 참여할 수 있는 날짜에 함께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스티브 홍 전도사)

      정기 사역(오전 845~정오): 627, 718, 25, 81, 8

      특별 행사(오후 2~6): 711

3.    친교점심 자원: 친교점심을 위한 헌금에 거의 다 자원하셨는데 몇 번이 아직 비어 있습니다. 올해 아직 자원하지 않은 가정이나 한 번 더 자원하실 분들은 빈 칸에 이름을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4.    목자부부 1조 모임: 오늘 오후 530, 이준원 목사 가정 (니카라과, 키르기즈 목장)

5.    정기당회: 다음 주일(71) 오후 440, 목양실

6.    교역자 동정: 스티브 홍 전도사 샌디에고 한빛교회 청소년 수련회 인도 및 휴가 (20~30)

7.    <생명의 삶> 25: 오늘 오후 145, 어린이 채플 (9주차)

8.    <말씀의 삶> 3: 화요일(26) 오후 7, 어린이 채플 (9주차)

9.    중보기도: 월별 기도표의 제목들 및 아래 제목들을 놓고 매일 기도해주십시오.

  건강 회복을 위해: 유승자(폐암), 안영숙(다리), 이경숙(), 이진숙(이재혁 교우 모친), 김성서-김금자 (김재희 교우 양친), 노승희

  VIP 분들이 예수님을 영접하는 영혼 구원의 역사가 지속적으로 일어나도록

모든 성도가 주님의 참된 제자로 계속해서 성장하도록

<생명의 삶> 25기생들과 <말씀의 삶> 3기생들이 말씀 위에 굳게 서도록

10.  2018333 기도: 하나님, 이준원 목사에게 영적 분별력을 더하셔서 순결한 마음과 올바른 판단과 강한 결단으로 교회를 섬기게 하시며, 구원받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더해지고 모든 성도가 참 제자로 자라가며 목장 분가가 많이 일어나는, 생명력 넘치는 교회 되게 하소서.”

11.  이번 주의 한 마디: 내일은 한국전쟁이 일어난 지 68년이 되는 날입니다. 세계 유일의 분단국가로서 여전히 어려움과 혼란으로 어지러운 가운데 있지만 최근 들어 긍정적인 변화의 조짐이 보이는 대한민국과 북한 위에 주님의 은혜가 임하여 귀한 회복의 역사가 일어나도록 계속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요예배 (627, 오후 750): <치유하는 기도> 1

       -  축복의 문을 여는 생각과 행복을 부르는 말을 하라” (창세기 3117~35)

 

 

예 배     봉 사   위 원

날 짜

봉 헌

기 도

친교 헌금

점심 봉사

이번 주 (6/24)

정 호 이

권 성 욱

권 경 화

임 지 혜

다음 주 (7/01)

서 상 희

김 옥 환

김지훈-차수정

친교위원회